본문 바로가기

인천 부평구 십정동 G 지마트 동암점 오픈 첫날 방문기

cubedesign 발행일 : 2024-06-03

안녕하세요! 지난 주말,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새로 오픈한 지(G) 마트 동암점을 다녀왔습니다. 
2024년 6월 1일 토요일에 문을 열었고, 오픈 기념으로 6월 12일까지 다양한 행사를 진행 중이었어요. 
제가 직접 경험한 후기를 여러분과 공유하려고 합니다!

외관 및 접근성
지(G) 마트 동암점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이규보로 28에 위치해 있어요. 처음 가보는 저도 쉽게 찾을 수 있을 만큼 위치가 좋습니다.

다양한 종류의 고기가 가득! 한우, 돼지고기, 닭고기 등 신선한 고기를 저렴한 가격에 구매할 수 있었어요. 
직원들이 친절하게 원하는 부위와 양을 손질해 주어 쉽게 고를 수 있었습니다.

여긴 정말 신선한 야채와 과일로 가득했어요. 
계절별로 가장 맛있는 과일과 야채들이 진열되어 있어 선택의 폭이 넓었고, 
시식 코너도 있어서 맛보고 구매할 수 있었어요.

다양한 가공식품과 간편식을 찾을 수 있었어요. 유명 브랜드뿐만 아니라 G마트 자체 브랜드 제품들도 있어서, 
저렴한 가격에 좋은 품질의 상품을 살 수 있었습니다.

2층으로 올라가니 더 많은 재미있는 상품들이 기다리고 있었어요.

반려동물을 위한 사료, 간식, 장난감 등이 가득! 할인도 많이 해서 반려동물 주인들이 정말 좋아할 것 같아요.

일상생활에 필요한 세제, 청소용품, 수납용품부터 주방 도구와 기기까지 다양하게 준비되어 있었습니다. 
요리에 관심이 많은 분들에게는 천국 같은 곳이었어요.

다양한 가전제품과 전기 관련 용품들을 한 자리에서 볼 수 있었어요. 
작은 가전제품부터 집 수리에 필요한 도구와 자재들까지 모두 준비되어 있었습니다.

욕실을 깔끔하게 유지할 수 있는 수건, 샤워기, 욕실 매트 등 
다양한 제품들과 학생과 직장인들을 위한 문구류와 사무용품도 많았어요.

지(G) 마트 동암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6월 12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. 
많은 상품들이 할인된 가격에 판매되고 있었고, 특정 금액 이상 구매 시 사은품도 주고 있었습니다. 
특히, 3만원 이상 구매 시 무료 배달 서비스가 있어서 쇼핑이 정말 편리했어요.

지(G)마트 동암점의 영업시간은 아침 8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. 
아침 일찍부터 늦은 저녁까지 쇼핑할 수 있어요. 
궁금한 점이 있으면 032-421-9990으로 전화하면 친절하게 상담해 줍니다.

 

 

하모니마트 동암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962 · 블로그리뷰 3

m.place.naver.com

 

댓글